믿음과 신뢰로 정성어린 진료를 약속합니다.
BLUE REVIEW
블루비뇨기과의 소식을 전합니다.

믿고 맡길수 있는 '신뢰의 비뇨기과'

블루비뇨기과와 함께하세요!

성   명 송운현 [분당판교점]
스포츠월드
제   목 남성들의 깊은 고민, 안심하고 털어놓자
내   용

 

 

〔윤정한 기자〕 남성만의 비밀스런 고민 중 하나는 조루증이다.

연령과 무관하게 남성의 30~50%에서 나타나는 이 증상은 남성 성기능 환자의 60~70%를 차지할 정도지만 아직까지 의학적으로 정의되지는 않았다. 하지만 조루증은 관계 시에 만족할 만한 시간 동안 사정 현상을 지연시킬 수 없는 상태, 관계 후 90초 이내에 사정하는 경우 등 원치 않는 빠른 사정을 경험할 때 의심해볼 수 있다. 

과거에는 조루증 치료에 수술적 방법인 배부신경 차단술이 시행됐다. 그러나 수술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거나 부작용을 우려해 최근 비수술적 요법으로 조루를 치료하는 방법이 시행되고 있다. 이중 높은 만족도를 주는 시술법은 바로 필러를 이용한 조루증 치료인데, 귀두필러에는 메가필, 쥬비덤, 큐젤등 정식 허가 받은 제품을 사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이 물질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몸에 흡수되어 배출되므로 안전하다. 특히 귀두필러는 조루치료 효과뿐 아니라 음경확대 효과도 같이 볼 수 있다. 5분 정도면 시술이 끝나며, 시술 후 따로 병원치료가 필요 없다. 주사바늘 구멍도 하루 정도면 모두 아물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는 게 장점이다. 

블루 비뇨기과에서는 조루증 진단법으로 음경 진동각 검사를 통해 감각 예민도를 측정하고 과거병력 상담 등을 토대로 종합적으로 진단한다. 현재 병원에서 사용 중인 필러는 정식 허가받은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안전한 성분으로 탁월한 볼륨감을 자랑하고 이물감이 적어 실제 피부와 같은 촉감을 준다. 필러 시술법은 수술에 절개나 이식 없이 국소마취 후 간단하게 시술을 끝낼 수 있으며, 약한 염증이 있을 수 있으나 약물로써 치료가 가능하다.


사진설명 

병원을 찾는 남성들은 관계 시 만족스런 경험을 원한다. 비수술적 치료와 종합적 진단을 통해 남성성을 되찾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