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과 신뢰로 정성어린 진료를 약속합니다.
BLUE REVIEW
블루비뇨기과의 소식을 전합니다.

믿고 맡길수 있는 '신뢰의 비뇨기과'

블루비뇨기과와 함께하세요!

성   명 임경택 [분당판교점]
스포츠월드
제   목 음경 임플란트 시술로 남성 자존심 UP!
내   용

 

예전에 비해 최근들어 이혼율이 증가하는 것은 새삼스러운 일은 아니지만 그 가운데 남여 관계의 부조화나 성에 대한 불만족이 가정불화와 이혼증가의 원인이 크다는 분석이 제기 되고 있다.

 

이러한 성적 부조화의 원인을 전문가 입장에서 찾아보면 여성보다 남성을 꼽게 된다. 성 능력에 관한한 남성은 여성보다 열세일 수밖에 없기 때문인데 일단 남성은 관계를 갖기 위해 충분한 발기가 무엇보다 필요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발기부전은 연령에 관계없이 발병할 수 있으며 환자의 연령과는 상관없이 개개인의 증상에 따라 정확한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여러가지 치료법이 발달되어 비교적 간편한 주사요법으로 발기부전에 대한 치료가 가능해졌고 고령 및 만성질환 환자의 난치성 발기부전에서도 음경 임플란트로 수술하는 기법이 등장해 환자들에게 만족할 만한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페니파워 자가 주사요법은 경구제제와 달리 음경 해면체에 국소적으로 약물작용이 일어나기 때문에 효과가 빠르고 전신적인 부작용이 거의 없어서 발기부전 치료제에 효과가 없거나 경구 투여제에 부작용이 심한 사람들에게 적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블루비뇨기과 분당판교점 임경택 원장은 “ 자가주사 요법은 음경에 약물주입 후 5~15분 사이에 신속하게 발기가 유발되고 약물의 용량을 조절해 사정과 관계없이 1~2시간 정도의 발기유지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게다가 자가주사요법의 경우 주사바늘의 삽입 깊이를 조절하지 않아도 되고 바늘이 가늘어 통증이 적은 장점이 있다. 또 여러가지 치료에 대해 효과를 보지 못할 정도로 심각한 만성질환 및 고령으로 인한 난치성 발기부전 환자들은 음경임플란트 수술이 대안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음경 임플란트 수술은 음경 해면체에 보형물을 삽입해 음경을 단단하게 만들어 주면서 언제든지 관계가 가능하게 해주는 치료 방법이다. 굴곡형과 팽창형이 있는데 굴곡형은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음경 안쪽에 봉을 삽입해 필요에 따라 구부리고 펴면서 성관계가 가능하게 해주며 팽창형은 스위치 조절로 필요할 때 자기마음대로 음경을 발기시킬 수 있고 원하는 시간만큼 발기를 유지 할 수도 있다.

 

따라서 발기부전 치료법의 발달은 강해지고 싶은 남성들의 심리를 보여주는 것이며 성기능이 강해지면 자신감이 생기고 생활의 활력으로 작용하기에 남성들에게 성기능 강화는 최고의 관심사라고 볼 수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목록